지속적으로 앱 스토어의 모바일 앱 순위를 둘러보고 있지만, 재미있는 게임이 나오질 않더군요. 그러다가 우연히 찾은 게임인 더 봇 스쿼드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유비소프트에서 만든 게임이며, 첫 부분에 영상이 좀 나오긴 하는데 딱히 끌리지는 않았습니다.
게임 방식이 공격일 경우에는 드론을 드래그해서 도착지점까지 별 3개를 얻고 도착하는 방식입니다.
역시, 공격일 때에는 주변 1칸을 공격할 수 있는 스매커에게 많이 맞지 않고 별을 모두 얻어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공격시에는 버스타, 크러셔 등이 존재하고, 방어할 때에는 아까 봤던것처럼 스매커나 벽 효과를 낼 수 있는 스토퍼가 있습니다.
역시 최대한 적게 맞고 별 3개를 얻어야 합니다. 상자는 별로 필요가 없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스매커에 대한 소개
방어하는 경우입니다. 적이 어떤 경로를 통해 진행하는지 나타나 있으며, 플레이어는 최대로 효율을 낼 수 있는 위치에 타워를 놓아서 방어하면 됩니다.
이번엔 공격, 역시 적당히 머리를 쓰는 게임이지만 단점이라면 유닛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서 많이 업글된 상태라면 쉽게 깰 수 있는게 단점이기도 합니다. 현질도 가능하기 때문에 예외가 좀 있죠. 안하는 것이 머리쓰기에는 최대일 듯 싶습니다.
듀얼 스매커를 얻었습니다만, 게임 내에 지급되는 머니를 사용해야 된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여태 플레이 해본 결과로는 듀얼 스매커는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끔 풀어주더군요. 일단 한번 써보고 정해라 라는 느낌이지만, 초반부라 그런지 쉬워서 딱히 쓸 일이 있지는 않습니다. 5 섹터까지 있고, 섹터당 100 라운드 정도 존재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플레이 해보고 나중에 후기를 더 올리던가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