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9월 2일까지 달콤 만땅 주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이벤트보다 오는 9월부터 만나볼 수 없는 스킨을 할인판매 하는 것에 좀 더 초점이 가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도 사라지기 전의 스킨을 구해서 나중에 남들이 못사는 경우에 희소가치를 유지하며 사용하는 것을 좀 더 노리지 않을까 싶네요. 실질적으로 한정판 스킨이 되어버린 셈이니까요.
새롭게 리뉴얼 되는 맵과 디자인 쪽으로 어울리지 않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롤 자체에서 그래픽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것이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그래픽 쪽으로도 정체되어 있는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시가 아닐까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컵케이크 소환사 아이콘이나 마법 공학 달콤 캔디 아이콘도 볼 수 있지만, 크게 끌리지는 않네요.
위에 보이는 스킨들은 반값에 만날 수 있고, 대부분 260rp인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원거리 딜러를 주로 하기 때문에 형님 트위치, 사파리 케이틀린, 노팅엄 이즈리얼을 따로 저장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9월 부터는 더이상 구할 수가 없으니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부분이라면 지금 창고에 박아두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9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롤드컵에 진출하는 팀들입니다. 아직까지 경기들이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지만, 8월 29일 현재까지는 위와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삼성 블루와 화이트 모두 진출하면서 한국팀인 만큼 결승에서 맞붙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